News
기술의 깊이가 신뢰의 깊이, 스콥정보통신은 최적의 관리환경을 제공합니다.
세계로 도전하는 대한민국 사이버 보안 기업 - '스콥정보통신'
작성일2024.08.20

Contents

“창립 직후부터 해외 개척…연 20억 원 이상 꾸준히 수출” 


[아이티데일리] 스콥정보통신은 세계 최초로 ‘네트워크 자원관리(IPAM, IP Address Management)’ 솔루션을 개발한 네트워크 자원관리 및 접근제어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1999년 창립 이래 지난 25년간 기술력과 노하우를 고도화하며 고객의 환경에 최적화된 네트워크 운영환경을 제공해오고 있다. 특히 창업 초기부터 해외 시장 개척에 주력하며 네트워크 제어기술 전문기업으로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리고 있다.


주요 솔루션으로는 사내 네트워크에 접근하는 모든 기기를 탐지하고 정책에 따라 네트워크 접속을 허용하거나 차단하는 기능을 수행하는 네트워크 자원관리 및 접근제어 솔루션인 ‘아이피스캔(IPScan)’ 제품군이 있다. 공통적으로 하드웨어 일체형 어플라이언스 형태로 제공돼 기존 네트워크 구조 변경 없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고객 환경에 따라 △사용자 디바이스에 에이전트를 설치하지 않는 ‘아이피스캔(IPScan)’과 △에이전트를 설치하는 ‘아이피스캔 NAC(IPScan NAC)’ 등이 맞춤 제공된다. 아이피스캔 제품군은 기본적으로 공유기를 통해 접속한 디바이스에 대해서도 탐지하고 제어할 수 있으며, 암호화가 적용된 HTTPS 트래픽 세션에 대해서도 제어 및 리다이렉션 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와 함께 최근 공동주택관리법 개정으로 아파트 홈네트워크 설비에 대한 안전관리가 의무화됨에 따라, 스콥정보통신은 홈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인 ‘아이피스캔 홈가드(IPScan HomeGuard)’를 출시해 시장으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기사 전문보기]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2255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