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기술의 깊이가 신뢰의 깊이, 스콥정보통신은 최적의 관리환경을 제공합니다.
스콥정보 내PC지키미 ‘아이피스캔 CSI’, GS 인증 획득
작성일2021.11.15

Contents


AI·YARA 이용 엔드포인트 행위 모니터링·위협 탐지 분석·대응 

‘아이피스캔 NAC’ 연동해 내부 보안체계 강화



[데이터넷] 스콥정보통신(대표 김찬우)은 AI 기반 내PC지키미 ‘아이피스캔 CSI v2.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소프트웨어 시험인증 연구소로부터 소프트웨어 품질인증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엔드포인트에 대한 취약점 등 보안 위협에 대한 탐지, 분석, 대응 및 모니터링을 제공해 최적의 보안 환경을 유지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제품은 AI, YARA를 이용해 엔드포인트 행위를 모니터링, 위협 탐지, 분석, 대응 실시간 조치가 가능하며, 인사DB 연동, 부서·일정별 진단 정책,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사용자 인증을 제공해 전사 보안 수준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PC 내부 취약성을 점검하여 위협을 사전에 탐지하고, 보안 기준 이하일 경우 위협 분석, 차단, 격리 등 종합적인 대응이 가능해 기업의 보안 수준을 강화하고, 관리자의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아이피스캔 CSI v2.0’은 ▲시그니처(Yara)기반의 악성코드 탐지 및 행위(AI) 기반의 이상행위 탐지로 미탐 최소화 ▲엔드포인트 OS, 웹브라우저,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에 대한 보안 취약점 진단 및 통합관리 ▲일원화된 관리 포인트로 별도 서버 구축·설정 없이 운영 가능 ▲카드형 정책관리, 실시간 공지, 보고서 및 통계 등 관리 편의성과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한다.

아이피스캔 CSI v2.0은 엔드포인트 통합관리 제공을 통해 통합 콘솔로 사용자와 관리자의 편의성 제고하며,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아이피스캔NAC’과 연동으로 서버 구축 및 설정 등으로 인한 관리 비용 절감이 가능하며, 보안위협에 대한 점검 및 자동 조치로 내부 보안체계 강화할 수 있다.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