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기술의 깊이가 신뢰의 깊이, 스콥정보통신은 최적의 관리환경을 제공합니다.
스콥정보통신, ‘전국대학 IT관리자협의회 경기·인천지회 신기술 세미나’ 참가
작성일2021.12.01

Contents

‘아이피스캔 NAC’ 및 내PC지키미 솔루션 ‘아이피스캔 CSI’ 선봬

[아이티데일리] 스콥정보통신(대표 김찬우)이 지난 26일부터 양일간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에서 개최된 '2021 전국대학 IT관리자협의회 경기·인천지회 신기술 세미나'에 참가해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아이피스캔NAC(IPScan NAC)과 내PC지키미 솔루션 ‘아이피스캔 CSI’를 선보였다.

전국 대학 IT관리자협의회 경기·인천지회와 애드비욘이 공동으로 개최한 2021년 신기술 세미나는 경기·인천지역 대학의 IT관리부서 관리자 및 실무자 등을 대상으로 개최됐다. 올해 행사에서는 클라우드 보호 방안부터 개방형 문서 플랫폼, 트래픽 분석 기술 기반의 서비스 품질 지표 추출, 미래형 SAN 스토리지 등 캠퍼스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솔루션이 소개됐다.


‘전국대학 IT관리자협의회 경기·인천지회 신기술 세미나’ 참관객이 스콥정보통신의 솔루션을 살펴보고 있다.
‘전국대학 IT관리자협의회 경기·인천지회 신기술 세미나’ 참관객이 스콥정보통신의 솔루션을 살펴보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선보인 ‘아이피스캔NAC’은 통합 IP/MAC 자원 및 에이전트/에이전트리스 접근 제어 관리 솔루션으로, 내부 네트워크에 접근하는 모든 단말을 정확하게 분석해 체계적인 네트워크 보안 관리 체계를 구축할 수 있다. 또한 IPv6 지원을 통해 다기종 IoT 단말과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모든 장비(BYOD) 현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정책에 따라 사용자 인증 및 차단함으로써 사내 보안을 강화하고 관리자들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내PC지키미 솔루션 ‘아이피스캔CSI(IPScan Computer Security Inspection)’는 사용자의 PC 보안 실태 평가와 감사를 지원한다. 일원화된 관리 포인트를 제공하며, 별도의 서버 구축이나 설정 없이 운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시보드로 점검 항목의 통계 및 그래프를 제공해 보안 취약점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 및 관리가 가능하다.

이창훈 스콥정보통신 국내영업총괄 상무는 “이번 2021 전국대학 IT관리자협의회 경기·인천지회 신기술 세미나를 통해 경인지역 대학 및 IT관리자를 대상으로 스콥정보통신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 신뢰감을 전달했다. 또한 IPv6 네트워크 접근제어 기술의 선두기업이라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함께,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